Home > 경기도 DMZ > 새소식

새소식

제목
경기도, 대만 한류 드라마 촬영 유치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년 12월 17일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경기도, 대만 한류 드라마 촬영 유치활동

- 12월 15일 ~ 12월 18일까지 한류의 중심 경기도 현지 투어 -

경기도는 최근 대장금 등의 드라마를 통해 대만 및 중화권에서 한류가 확산되어가고 있고, 한류우드 착공으로 경기도가 한류의 본산지로 자리매김 함에 따라, 대만의 드라마 기획사 제작자를 초청하여 드라마 제작지로 경기도를 선택하도록 하는 팸투어를 적극 추진한다.

해외 드라마와 영화 등의 촬영지로 경기도를 택하게 될 경우 문화관광 홍보 효과가 클것으로 보고, 이번 한류우드의 선포식에 맞추어 대만 인기 연예인인 F4 등이 소속된 가미서지 엔터테인먼트의 채지병 대표 등 제작자 2개사 4명을 초청하여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의 유망 촬영지를 소개하고 있다.

가미서지 엔터테인먼트는 2005년도 제작프로그램이 대만의 금종상의 최고 인기상, 여우 주연상, 남우 조연상 등을 휩쓸 정도의 유력 제작사로 내년에제작 예정인 30부작 드라마중 10부작을 한국에서 촬영할 계획으로 이번에 방한하게 된것이다.

경기도는 채지병 대표 등에게 도내 화성, DMZ, 도심과 전원마을 등 촬영 가능지를 둘러 보게 할 계획이며, 15일 경기도측과 드라마 촬영 관련 협의 후 한류의 중심지로의 경기도를 확인시킬 계획이다.

채지병 가지서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한류우드 선포식 축하멘트를 통해 “한국은 명실상부한 아시아 드라마 시장의 중심이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며, 이번 경기도가 한류우드를 통하여 한류에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아시아인들의 문화 산업교류의 메카로서 자리하고, 한국의 드라마 및 영화산업이 세계시장으로 발돋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작사 개요

○ 제작사명 : 可米瑞智 국제예능 유한공사, 群星瑞智 Star Ritz

○ 대 표 자 : 紫智屛(대만 문화대학 연극과 졸업)

○ 수상경력

- 2005 금종상 최고인기상(Mars), 여자주연상(方文琳) 등

- 제30회 금마상 수상, 최고의 종합예술 금동상 수상 등

○ 주요작품

- 바람같은 사랑(서여현, 주유민, 주효천)<2003>

- 사랑이빛날 때(이강이, 라이야현, 가미소자)<2004>

- 아름다운병원 헤이하(왕요칭, 라이야현, 왕부이, 지친)<2005>

- 하늘의 도시(주효천, 이빙빙, 양성림)<2005> 등

○ 방영예정(2006년)

- Silence<비밀번호>(F4주유민, 박은혜, 서지안, 라이하현 등)

□ 대만드라마 제작자 초청자 명단

○ Chai(紫,채) Chih(智,지) Ping(屛,병) 여사(가미서지 엔터테이먼트 대표)

○ Chung Tsung Hai(대만 드라마제작사 스텝)

○ Yu Jen Kuei(대만 드라마제작사 스텝)

○ Derek Yiu(홍콩 엔터테인먼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