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홈페이지 언어 선택
Language
English
中國語
Tiếng việt
日本語
화면 점점 크게
화면 점점 작게
화면 초기화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DMZ비무장지대
검색버튼
통합검색
주메뉴
닫힘
DMZ
공간으로 보는 DMZ
시간으로 보는 DMZ
DMZ의 자연 환경
DMZ의 인문 환경
익사이팅 DMZ
주요관광명소
주요관광명소
– 판문점
– 도라산역
– 승전전망대
– 제3땅굴/도라산역/도라전망대/통일촌
– 통일촌 직판장
캠프그리브스
평화누리길
평화누리자전거길
경기도 DMZ
새소식
언론보도
DMZ포럼
자주하는 질문
DMZ 아카이브
갤러리
동영상
자료실
DMZ BI
All about the DMZ
Composition of the DMZ
History of the DMZ
Natural Environment of the DMZ
Human environment of the DMZ
Present DMZ
Attractions around the DMZ
모바일메뉴열기
통합 검색
Home
>
경기도 DMZ
>
언론보도
facebook
twitter
google
언론보도
경기도 DMZ
새소식
언론보도
DMZ 포럼
– 포럼 소개
– 지난 포럼
자주하는 질문
제목
한류관광상품, 10월 미주 첫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년 9월 11일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미국 시장내 한류(韓流) 분위기 확대 와 외국인 관광객 국내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아시아나항공, 포 시즌 투어스 앤 트래블사(社)와 공동으로 미주 최초의 한류상품을 개발, 오는 10월 출시한다.
10일 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지사(지사장 김태식)에 따르면 미국내 첫 시판될 상 품은 6박8일 일정으로 영화 겨울연가와 가을동화, JSA(공동경비구역)를 촬영 했던 남이섬, 춘천 명동, 중도, 추암 해수욕장, 용평리조트, 속초 아바이 순대마을, 대관령목장, 서울종합촬영소, 비무장지대(DMZ), 제3땅굴 등을 둘러보게되고 안재욱 등 스타들과 대화시간도 포함된다.
새 상품은 재미교포 뿐 아니라 중국과 대만, 일본계 이민자 상당수가 신청할 것 으로 보인다.
관광공사는 오는 12일 아시아나항공편으로 출국할 단체 여행객 300명을 우선 유 치한 뒤 추후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1990년대 초 국내 드라마가 대만에서 첫 방영된 이후 불기 시작한 한류열 풍은 대만과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을 거쳐 최근에는 아시아계 이민자가 가장 많이 몰려있는 LA 등 캘리포니아 남부 일대에서도 수그러들지 않아 TV 드라마, 영화비디 오 등 한국 대중문화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계속되고 있다.
[연합뉴스 2004-09-11]
다음글
임진강시각예술제 행사 개최
이전글
한국 DMZ, 희귀 동식물의 보고 <N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