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도 DMZ > 새소식

새소식

제목
경기관광 전광판 점등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년 6월 15일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경기도(제2청)는 6월 14일 『경기관광 전광판』의 점등식 행사를 전광판 설치 위치인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하였다

『경기관광 전광판』은 2003년부터 경기도가 역점사업으로 추진하여 왔던 사업으로서 이날 점등식 행사는 천명수 경기도 행정2부지사, 김종민 경기관광공사 사장, 이무성 구리시장, 이봉하 구리농수산물 도매시장 관리공사 사장 그리고 시·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이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경기관광 전광판』은 그동안 아날로그방식인 도정홍보를 디지털 방식으로 바꾸는 획기적인 홍보 수단으로서 홍보분야 도정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격려사를 통하여 천명수 행정2부지사는 “『경기관광 전광판』의 운영은 도정홍보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으로서, 전광판을 통하여 지역 특산물과 지역축제등도 함께 홍보함으로서 지역주민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어 더욱더 의미가 크다”고 말하였다.

『경기관광 전광판』은 『2005 경기 방문의 해』 주력 홍보수단으로도 활용될 예정인데 경기도의 관광자원을 체계적·종합적으로 생생한 동영상을 통하여 홍보함으로서 경기관광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관광 전광판』은 국·도정, 시·군정, 지역특산물 및 지역축제, 도 및 시·군 소식 등을 동영상을 통하여 하루 18시간동안 송출하게 되는데, 『경기관광 전광판』을 통하여 공익적 내용의 홍보를 원하는 도 각 부서 및 유관기관, 시·군 등은 무료로 『경기관광 전광판』을 활용할 수 있다.